아트(Art) 뉴스

에드거 라이트의 패션 영화 제작?!

종규 2022. 7. 7. 1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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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dgar Wright가 감독한 "Last Night in Soho"는 패션 1학년 학생에 대한 재치 있는 성장 이야기로 시작하여 핼러윈 주말 개봉에 적합한 소름 끼치는 피에 흠뻑 젖은 판타지 스릴러로 즉시 내려갑니다. 그러나 줄거리가 현실과 너무 관련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의상 디자이너 Odile Mire aux-Dicks에는 그것이 최우선 과제였습니다. 처음에는 West End의 카바레 서킷을 배회하는 Sandy(Anya Taylor-Joy)의 환상이 예약된 Eloise에 삶에 대한 욕망을 불어넣습니다. 그녀는 Sandy의 금발, Bridgette Bar dot-esque 밥 모양을 닮기 위해 무스 같은 갈색 머리를 탈색하고, 스타넷의 카리스마 넘치는 한 줄짜리를 밀렵하여 동료 학생들과의 자신의 대화에 어색하게 떨어뜨립니다. Eloise가 1960년대 Soho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면서 그녀의 대학 작업은 원래 디자인에서 벗어나 패션 역사에서 운동처럼 보이게 됩니다. 결국 옷은 영화의 중심에 있다. 이야기는 디자이너가 되려는 드높은 꿈을 안고 런던에 상륙한 가장 최근에 시골에 도착한 뉴질랜드의 떠오르는 스타 Thomasin McKenzie가 연기한 Eloise의 이야기를 따릅니다. 그러나 런던 칼리지 패션에서의 그녀의 학업은 곧 소호 깊은 곳에 있는 구식 침대로 이사하면서 뒷걸음질 쳤습니다. 그곳에서 그녀는 1966년부터 Sandy라는 이름의 젊은 가수 지망생을 꿈꾸기 시작합니다. "60년대에는 모든 것이 더 좋았습니다." 그녀는 영화 전반에 걸쳐 여러 지점에서 선언합니다. 이 영화는 Eloise와 Sandy를 패션을 통해 연결합니다. Wright는 일치하는 흰색 비닐 맥 코트에서 빨간색 발코니 드레스에 이르기까지 의상을 사용하여 세계를 연결하고 두 캐릭터를 함께 혼합합니다. 이러한 스타일을 중시하는 영화는 고객의 꿈으로 간주할 수 있지만 도전이 없이는 이루어지지 않았다고 Mire aux-Dicks는 말합니다. 그러나 그녀가 자신의 우상인 샌 자가 지저분하고 남성이 지배하는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탐색하는 것을 지켜보는 동안, 화려함의 겉치레는 금세 사라져 버립니다. 남은 것은 "60년대 성차별주의"를 떠올리게 하는 불쾌한 일입니다. 여성 이 자신의 신용카드조차 소유할 수 없었던 시기에 발생한 만연한 여성혐오입니다. 그러나 1950년대 로맨틱 드라마 "Brooklyn"(2015)과 1960년대 성인 스토리 "An Education"(2009)의 의상을 디자인한 Mire aux-Dicks에 진정한 도전은 현대적인 룩을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데이 패션 학생. "Last Night in Soho"의 거의 모든 룩은 Mire aux-Dicks가 런던의 많은 중고 상점 중 한 곳을 뒤지거나 오래된 바느질 패턴에서 발견한 실제 빈티지 의류를 맞춤형으로 재창조한 것입니다. 많은 경우 1960년대 의류의 정품(파리에서 발견된 흰색 Andé Courrèges 고고 부츠와 같은)을 한 번에 여러 장면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재현했습니다. Wright는 1960년 영화 "Beat Girl"과 Julie Christie가 출연한 "Darling"을 포함하여 약 15편의 영화를 연구용으로 의상 부서에 제공했습니다. 그녀는 런던에서 화상 통화를 하면서 "센트럴(세인트 마틴)에서 패션 학생들의 사진을 500장이나 찍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저는 센트럴(세인트 마틴)에서 공부했고 조수가 미술 학교를 막 졸업했기 때문에 그녀가 저를 데려와 모든 (학생들의 외모)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현장 패션 컨설턴트인 Phoebe English에게 의뢰하여 대학 강의실 장면이 가능한 한 사실적으로 보이도록 도왔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디자인이 패션 1학년 학생에게는 적합하지 않을 것이라고 우려했습니다. "이걸 믿으시겠습니까? 이게 가능합니까? 아니면 우리가 너무 정교하게 만든 것입니까?" Mireaux-Dicks는 영어를 묻는 것을 회상했습니다. "설득력이 있어야 합니다." 모든 연구에도 불구하고 Mireaux-Dicks는 믿을 수 있는 현대적인 스타일을 만드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디자이너는 "컨템포러리(패션)가 어떤 면에서는 더 어렵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사람들은 당신이 지금 (이러한 경향)을 다루고 있기 때문에 그것에 대해 더 많은 의견을 가지고 있습니다. 반면에 60년대에는 (나의 팀) 내 지식과 판단을 매우 신뢰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영화의 저항은 Mireaux-Dicks가 오래된 종이 패턴에서 발견한 1960년대 오버드레스를 모델로 한 복숭아색 시프트 가운입니다. 원래 드레스에는 속옷이 필요했습니다. Mireaux-Dicks는 "하지만 시스루라는 아이디어가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물론 Anya는 그녀가 입는 방식으로 정말 잘 어울렸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드레스는 대학 패션쇼를 위한 Eloise의 디자인 중 하나를 포함하여 영화에 한 번 이상 나타납니다. Mireaux-Dicks는 "나는 (Eloise)가 만들 수 있는 무언가를 갖는 것에 대해 매우 강한 의지를 가지고 있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관객들이 그녀를 진정으로 믿는 것이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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